제목 | 국제교육팀 계약직 직원 모집(수정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직원인사팀 | 등록일 | 2023-10-23 | 조회 | 15558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 |
변경_[서식]건양대학교 임용지원서(계약직원).hwp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모집분야 : 국제교육팀(행정직)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3. 근무조건 :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, 재계약 가능(최대 2년) 4. 근무지 - 건양대학교 논산, 대전캠퍼스(학기, 방학 중에 따라 이동할 수 있음.) 5. 연 봉 : 본교 연봉기준에 따름(※4대보험 적용) 6. 제출서류 및 심사방법 가. 제출서류
※ [서식다운로드] : 건양대학교 홈페이지 ➜ 건양라운지 ➜ 공지사항 ➜ 채용 공고 나. 심사절차 1) 1차 전형 : 서류전형 2) 2차 전형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) ※ 일정에 따라 전형 형태(면접심사 추가) 및 방법 변경 될 수 있음 3. 서류 제출기한 및 접수방법 가. 접수기한 : 채용시까지 나. 접수방법 : 이메일(insa@konyang.ac.kr) ※ 이메일 지원 시, 메일 제목 "[건양대 국제교육팀 지원] 성명" 으로 작성 4. 기타사항 가. 최종 합격되었더라도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나. 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다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※ 일정기간이 지나면 해당 제출서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파기합니다. 라. 아래 사항의 경우 본인 책임사항으로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함 - 서류미비 또는 운송 중 파손되거나 손실된 경우 - 일반 우편접수로 인한 지원서류 분실된경우 5. 문 의 - 직원인사팀 최동현(담당) 041-730-5186 또는 insa@konyang.ac.kr |